본문 바로가기

 

 

 

 

 

"각자의 권태를 존중합시다."

 

코로나로 집에만 꼼짝없이 갇혀 있어야 하는 당신, 넷플릭스마저 이제는 싫증이 났나요?

사이버 강의만 듣고 지내야 하는 스스로의 처지가 서러운가요?

집에만 콕 틀어박혀 있는 당신에게 가족들이 게으르다며 설움을 주지는 않나요?

 

<월간 권태>는 여러분의 권태를 모두 존중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학부생 세 사람이서 만든 독립 문예지 <월간 권태>는 2020년 교내 미래혁신센터의 LEAP 소그룹 지원사업에 선정된 잡지로,

지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여러분의 권태를 유의미한 사유의 시간으로 만들어드릴 여러 단편소설과 수필, 평론과 특집 기사를 싣고 있습니다.

(※ 웹진에는 공개되지 않은 월간 권태 연대기와 편집장들의 TMI 인터뷰 및 '권태인들의 일기를 보여줘!' 이벤트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올해 9월 <월간 권태>는 창간호를 발행하게 되어 잡지 주문을 받고자 합니다.

창간호 외에도 잡지에 실린 작품들을 컨셉으로 한 스티커와 엽서, 떡메모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일상 속에서도 월간 권태와 함께하고픈 분들이라면 하나쯤 장만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코로나 시대와 함께 열린 권태의 시간, <월간 권태>와 함께 값지게 나누어 보아요!

 

 

 

<잡지 및 굿즈 구매 방식>

 

위의 카드뉴스를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기한 내로 폼을 제출해 주세요 (폼에 적혀 있는 계좌로 자신이 구매한 굿즈 가격만큼 입금하시면 됩니다).

 - 구매 폼 링크: naver.me/5uOWOkv2

 - 폼 작성 기간: 9/13 ~ 9/27

 - 기타 문의사항은 <월간 권태>의 공식 이메일인 monthly.kwontae@gmail.com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onthly.kwontae로 DM을 주세요.